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이슈

데프콘 소년원 출신 루머 논란 공식입장

🔻데프콘 루머 / 데프콘 공식입장🔻

 

데프콘 소년원 출신?

데프콘이 학창시절 소년원에 다녀왔다는 루머가 퍼지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놀면 뭐하니'에서 형사 역할을 맡은 데프콘에게 어떤 네티즌이 '소년원 출신이 무슨 형사역할'이라는 댓글을 적으면서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과거 무릎팍도사에서 학창시절에 집단 싸움으로 인해 유치장 신세를 졌던 적이 있다고 말한적이 있어 루머가 퍼지기에는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단순 소동등으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임시적인 보호 또는 구금이지 실제 처벌이 이루어진 것이 아닙니다.

 

또한 쌍방의 합의 하에 원만하게 마무리 지어진 사건이기 때문에 소년원 수감등의 루머와는 거리가 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네티즌들은 이 사실을 간과하고 소년원 전과자가 형사 역을 맡아도 되냐는 시비를 걸며 놀면 뭐하니? 하차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데프콘의 소속사는 소년원 수감, 10호 처분은 사실무근이며 또한 군면제를 받은적도 없다면서 온라인 상에 유포되고 있는 악성 루머 및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자료를 수집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PD들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무한도전이 아쉽게 끝난이유는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프로불편러들의 말을 전부 다 들어주다가 결국 재미가 없어져서 폐지됐습니다. 인터넷방송도 아니고 편집도 방송국에서 하고 재미가 있을것 같아서 내 보내는건데 쓸데없는 루머,소문에 신경쓰지말고 재밌는 방송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옛날부터 느꼈지만 정말 남 잘되는거 하나 못보고 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 꼬투리를 뭐라도 잡아서 달려들어야 직성들이 풀리는지 의문입니다. 더 웃긴건 소속사에서 허위사실을 유포할 시 고소하겠다는 글이 올라오자마자 댓글이 삭제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