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이슈

한수민 호스트 협박사건 (feat. 박명수)

수민은 박명수의 아내로 대중에게 친숙한 인물입니다. 1978년생으로 해바라기 의원의 대표원장이죠. 고려대 의대를 졸업한 인재로 현재 피부과를 운영 중입니다. 피부과 전문의는 아닌 일반의라고 합니다. 어쨌든 똑똑한 건 맞습니다. 한수민은 방송에도 얼굴을 비치며 대중들에게 호감을 얻었는데요, 여러 논란들도 요즘은 TV에서 얼굴 보기 힘듭니다. 관련 내용입니다.

 

박명수 한수민

[ 엠창 논란 ]

한수민은 방송에도 종종 출연하며 개그맨 와이프 다운 끼를 보였는데요. 솔직한 그녀의 성격 탓에 여러 논란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한수민은 SNS 라이브 방송 중 코팩을 판매했는데요. 방송 중 손동작으로 엠창을 표현했는데 욕을 엄청 먹었습니다. 사과했지만 대중의 반응은 싸늘했고 그 후 방송 출연도 하지 않았죠.

 

[ 허위. 과대광고 ]

그리고 2020년 식약처에서 한수민과 김준희 등을 SNS 허위. 과대광고로 적발했는데요.

다이어트 디톡스 등의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며 가짜 체험기 등을 활용해 판매했죠. 이에 한수민은 사과문을 올렸지만 대중의 비난은 피해 갈 순 없었습니다.

 

한수민 호스트 

019년 한수민은 호스트바 선수에게 협박당한 사실이 알려집니다. 연예인 아내에게 호스트바 갔던 사실을 폭로하겠다며 협박한 30대가 구속되었다는 기사가 있었죠.

 

대중에게 호스트바 다닌 사실이 알려지기 싫으면 돈을 보내라는 협박 문자를 여러 차례 보냈다고 합니다. 협박범은 2014년 강남 소재의 한 호스트바에서 일했는데 그때 본 A 씨가 나중에 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을 보고 유명 연예인의 아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범행을 저지르게 되었다고 진술했죠.

 

한수민은 30대 선수를 경찰에 고소했고 서울 용산경찰서는 공갈협박 혐의로 그를 구속했습니다. 한수민과 박명수는 이에 대해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관련 방송 댓글에는 호스트가 5천만 원을 요구하자 한수민이 박명수에게 털어놨고 박명수는 아내를 용서하고 호스트를 고소했다고 하네요.

관련 보도에는 실명이 없으나 유튜브 채널에는 대놓고 실명을 공개했습니다. 한수민의 엠창, 허위광고 논란은 맞지만 선수에게 협박당한 것은 사실 확인이 안 된 것으로 인터넷 상에 떠도는 이야기죠. 유명인에게는 항상 크고 작은 구설이 따르는 거 같네요. 관련 내용은 신중하게 판단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