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이슈

대구 상간녀 사건 총정리!!

4월 26일 네이트판을 뜨겁게 달군 일이 있었습니다.

바로 대구 상간녀 사건!!!!!

모르시는 분들은 간단히 링크를 올려드릴테니 읽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참고로 혈압 주의해 주시고요.

https://m.pann.nate.com/talk/359322090?&currMenu=&vPage=1&order=N&stndDt=&q=&gb=&rankingType=total&page=1

 

상간녀 결혼식장 다녀왔어요(후기)

@@@대한민국 국민의 공공의 목적을 위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상간녀가 1년만에 결혼을 한다고 했던 글 기억하시는 분 계신가요? 제가 그 결혼식에 갔다왔습니다~ 한시간 전부터 그 식장에서 계속 대기 타고있다가 양가 부모님들 인사하고있을때 신랑측 부...

m.pann.nate.com

https://m.pann.nate.com/talk/359342748

 

상간녀 결혼식 다녀왔어요 2탄

안녕하세요. 제 생각치도 못하게 많은 응원과 관심 정말 감사합니다.우선 전남편 아침부터 모닝콜 해주는건지 전화와서 글 부터 지우라고 소리소리 지르는거 들으면서 깼고요..자 이제 제가 ㅈㄴㅍ에게 당한거 말씀드릴게요.1. 결혼 후 매일 술마심. 술마시고 남자관계의심하...

m.pann.nate.com

http://flynews.cafe24.com/posts3158?fbclid=IwAR2SXiqN6HQ6mvXQO75ItubT6o1POqgTjmLjVCMJXx2-e5PPMpc0vEfSpzM

지금 대구에서 난리난 신상까지 다 털린 상간녀 결혼식장에 찾아간 사건 -

지금 대구에서 난리난 신상까지 다 털린 상간녀 결혼식장에 찾아간 사건 지금 대구에서 난리난 신상까지 다 털린 상간녀 결혼식장에 찾아간 사건

flynews.cafe24.com


네이트판 원문이 블라인드된 관계로 글쓴이의 글들을 보자면

첫 글은 2021년 4월 20일로 상간녀가 결혼을 하는데 어떻게 복수를 할지 조언하는 글입니다.

두번째 글은 2021년 4월 26일로 결혼식장에서 어떻게 하였는지에 대한 후기입니다.

세번째 글은 2021년 4월 27일로 글쓴이와 전 남편의 결혼 후에 있었던 일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 전 남편의 글을 본 글쓴이가 전 남편의 글에 대해 반박하는 내용도 포함.

※ 글쓴이의 전 남편이 2021년 4월 27일에 글을 쓴 게 있었습니다. 내용이 너무 길어 추가하지는 않았습니다.


<내용을 요약하자면>

1. 글쓴이의 남편과 대구 상간녀가 바람을 핌.

2. 이후 글쓴이와 남편이 이혼을 함.

3. 1년 뒤 대구 상간녀가 다른 남자랑 결혼을 하게 됨.

4. 글쓴이가 대구 상간녀의 결혼식에 찾아가 깽판을 침.

♣♧ 알고 보니 글쓴이의 남편과 상간녀는 서로 캠핑 모임에서 만났다고 하는데??? 확실하지는 않음.

이 캠핑 모임의 이름은 통키???라고 하는데 확실하지는 않음.

이 캠핑 모임이 스와핑, 네토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본능에 충실한 행위를 하는 곳이라고 함.

스와핑이란???? 남자 여럿, 여자 여럿이서 교미를 하는 거라고 보면 됨.

네토란???? 연인이 아닌 제 삼자와 교미를 하는 거라고 생각하면 됨. 그걸 보며 희열을 느낀다고 함.

그냥 성(본능)에만 충실하다는 뜻. 즉, 동물의 왕국임.

♣♧ 여성의 신상을 나열하자면

* 91년생이며, 직업은 유치원 교사임(칠곡).

♣♧ 신상을 알고 싶으면 인스타에 "김딱딱조종사" 를 검색하면 됨.

♣♧ 글이 공론화되면서 여러 사람들이 대구 상간녀로 인해 피해를 봤다는 글들이 보이기 시작함.

♣♧ 글쓴이의 전 남편에 대해서도 말이 많음.

공기업에 다니고 있고 아버지 빽으로 채용되었다고 함.

암튼 유명인이 되셨음.

필자의 생각으론 이 세상엔 정말 맛이 가고 정신병이 넘쳐나는 사람들이 많구나~ 라고 생각함.

남자는 와이프에 아이까지 있으면서 어떤 생각으로 저런 짓을 했는지 이해가 가지 않음.

진짜 저런 사상을 가진 사람들을 만날까 무섭군요.